게스트 하우스 WAYA

WAYA(와야)에 대하여

메이지 건축, 10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오래된 민가. 토치기현 아시카가시에서 섬유업에 종사하고 있던 집안에서 오픈한 게스트하우스 ‘WAYA’(우리의 집). 대만의 타이난시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아시카가시의 역사와 문화가 잘 어우러진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숙소입니다.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합니다. 느긋한 시간이 흐르는 공간입니다.

로고에 담긴 ‘WA”

‘WAYA’ 의 ‘WA(와)’는, ‘WAYA’가 위치한 아시카가 Yukiwa-cho(유키와 마을)의 ‘WA(와) ’,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의 고리를 나타내는 ‘WA(와)’ 등 다양한 ‘WA(와)’ 의 의미가 담겨져 있으며, 로고 디자인에는 한때 섬유 산업으로 번성 한 아시카가시의 사람과 사람들의 인연이 실로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표현되어 있습니다.
‘WAYA’ (우리의 집) 은 사람과 사람의 인연을 소중히 하고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다양한 ‘わ(와)’ 을 이어나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 대하여

‘WAYA’ (우리의 집) 에서는 도미토리 타입의 2개의 방을 용의하고 있습니다.
옛스러움이 묻어있는 낮은 천장과 꾸밈없는 소박한 벽, 기분 좋은 나무와 다다미의 향기가 일본인의 DNA를 자극하고, 그리움과 향수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치 고향 할머니의 집에 놀러 온 것 같은,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을 경험 해보세요.

201호실 정원:4명

남쪽에 접한 201호실은 창문으로 찌르는 햇빛과 커튼을 흔드는 시원한 바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일본식 방의 특징인 토코노마 (방 상좌에 바닥을 한층 높게 만든 곳) 가 설치되어 있으며, 벽에는 당시의 것으로 보이는 낙서가 남아있습니다. 100년의 역사가 있는 건물 자체의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베란다를 들여다 보면, 지붕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는 이웃 고양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만날 수 있으니, 꼭 찾아 봐 주세요.

시설 : 룸 키, 에어컨

드미트리 유형
정원 : 4 명
요금 : 4,000 엔 / 1 명(세금 포함)
※ 4 명 이상으로 이용의 경우는 상담해주십시오.
  • 드미트리 유형
  • 정원 : 4 명
  • 요금 : 4,000 엔 / 1 명(세금 포함)
  • ※ 4 명 이상으로 이용의 경우는 상담해주십시오.

202호실 정원:3명

북쪽에 접한 202호실은,
그 당시 아이의 방이었으며 현재에는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미닫이 문에 그려진 당시의 디자인과, 창문으로 보이는 주방 부분을 비추는 채광 등은 현대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가끔, 어디선가 들려오는 샤미센의 음색에서는 평화와 치유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리가 어디서 들리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스테프에게 물어 봐 주세요.

시설 : 룸 키, 에어컨

202호실 정원:3명

그 당시 아이의 방이었으며 현재에는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미닫이 문에 그려진 당시의 디자인과, 창문으로 보이는 주방 부분을 비추는 채광 등은 현대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가끔, 어디선가 들려오는 샤미센의 음색에서는 평화와 치유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리가 어디서 들리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스테프에게 물어 봐 주세요.

시설 : 룸 키, 에어컨

드미트리 유형
정원 : 3 명
요금 : 4,000 엔 / 1 명(세금 포함)
※ 3 명 이상으로 이용의 경우는 상담해주십시오.
  • 드미트리 유형
  • 정원 : 3 명
  • 요금 : 4,000 엔 / 1 명(세금 포함)
  • ※ 3 명 이상으로 이용의 경우는 상담해주십시오.

서비스 내용

무료 서비스
냉장고
전자렌지
토스트기
전기 밥솥
조리기구
조미료
IH
무료 음료
WiFi
샤워
샴푸 · 비누
드라이어
유료 서비스
칫솔 : 100 엔
수건 소 / 대 : 100 엔 / 200 엔
세탁기 (세제 포함) : 400 엔

아시카가의 거리

아시카가의 거리

일본에서 최고로 오래된 학교라고 알려진 ‘아시카가 학교’, 일본의 명성백선의 하나인 ‘반나지’, 결혼의 신사로 유명한 ‘오리히메 신사’, 게스트 하우스 와가가 위치한 아시카 도시의 유키와 마을은 이러한 아시카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키와 마을 근처는 병사의 영소의 흔적이 남아있는 옛스러운 거리. 오래된 건물과 역사, 문화가 남아 운치있는 거리 풍경. 그곳에서 일상을 사는 사람들과 방문객들, 인연이 새로 만들어지는 따듯함을 느끼면, 마치 그곳만의 시간이 자연스럽게 흘러가고 있다는 기분이들게 되는 마을입니다.

와가 게스트 하우스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기타 나카도오리(북쪽 중앙거리)’ 에는 많은 술집과 식당으로 북적거립니다. 지역 주민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웃는 얼굴이 모이는 활기 있는 곳 입니다. 그 밖에도, 영화의 무대가 된 옛 목욕탕과 세련된 카페 등 매력적인 가게들이 많이 있으므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나만의 장소’ 를 발견하게 되실 것 입니다.

글로서는 전할수 없는 가게의 매력과 현지인이 아니면 알지 못할 소중한 관광 명소를 꼭 스테프에게 물어 봐 주세요. 분명, 다시 이곳으로, 와가 게스트 하우스로 다시 방문하고 싶어 질 것 입니다.

오시는 길

JR 아시카가역에서 하차

1. JR 아시카 역 북쪽 출구를 나와서 정면의 JR 아시카 역 입구 교차로를 좌회전 해주세요.
2. 중앙거리 (中央通り) 라는 큰 길을 따라 쭉 직진해주십시오. (약 10분 소요)
3. 왼쪽에 우애회관 (友愛会館)이라는 건물이 보이면 건너편 “香雲堂’ 라는 과자 가게 앞을 우회전해주십시오.
4. 그대로 3 분 정도 직진 한 후, 교차로 하나를 건너 1 분 정도 걸으면 왼쪽편에 ‘WAYA”가 있습니다. (약 4분 소요)

Tobu 아시카가시역에서 하차

1. TOBU 아시카가역 북쪽 출구에서 나오셔서 둑이 있는 방향으로 걸어가 주세요.
2. 녹색 아치가 두 개있는 다리(中橋)를 건너 그대로 건널목을 넘어 큰 교차로를 직진합니다. (약 10분 소요)
3. 오른쪽에 “鑁阿寺(반나지) ‘라는 큰 절이 보이면 절 서쪽편 문 건너편의 작은 골목을 왼쪽으로 들어갑니다. (약 3분 소요)
4. 그대로 좁은 골목길을 길을 따라 가서 주차장를 지나면, 정면 세 개의 연립 주택의 안쪽에 ‘WAYA”가 있습니다. (약 2분 소요)

정보

체크인 17:00 ~ 22:00
체크 아웃 ~ 10:00
(22:00 이후 체크인의 경우, 추가요금 500엔)
아침 일찍 체크아웃을 하시는 경우, 언제든지 알려 주십시오.

지불 방법은 현금 혹은, PayPay 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손님들 혹은 이웃들에게, 다른 분들께 민폐가 되는 손님이 있을 경우 본 숙박업체에서 손님을 거절하는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약 취소에 대해서
캔슬 요금은 이하로 기재하고 있습니다.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일, 당일, 사전 연락이 없는 손님의 경우 : 숙박 요금의 100%

문의

문의는 메일 또는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로 문의하는 경우
・이름
・전화번호
문의 내용과 함께 반드시 기재해 주시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회신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양해의 정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로 문의
guesthouse.waya
@gmail.com
전화로 문의
0284-55-6810
(전화 접수 시간 9:00~18:00)